본문 바로가기

취미 탐구 생활/Restaurant & Cafe Review

[양재/도곡] 기본에 충실한 클래식 햄버거가 먹고싶다면 -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 (한국에서 세계여행 3탄: 미국)


안녕하세유? 오늘은 미국스타일 햄버거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네, 저 다이어터에요. 하하. 내일부터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려는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는 매장 분위기부터 버거스타일까지 모든것이 미국느낌 뿜뿜이에요. 요즘 미국에 코로나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사건 사고가 많은것 같아요. 언제쯤 혼란한 시국이 좀 정리가 될까유. 모쪼록 교민분들에게 더이상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어요.

우선 원스타햄버거 위치랑 매장 분위기 소개해 드릴게요.


원스타 햄버거 위치와 영업정보

양재천 카페거리 쪽에 위치해 있구요. 요새 이쪽에 신기한 맛집들이 엄청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구석구석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한 가지 주의하실 점은 앞에 주차 공간이 따로 없어요. 그리고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서, 이 시간 피해서 방문하셔야 해요. 제가 방문했을때도 2팀 정도가 브레이크타임때문에 발길을 돌리셔야했어요 흑흑

  • 영업시간: 11:30am-8:30pm

  • 브레이크타임: 2:30pm-5pm

  • 인스타그램: @onestarburger


'올드패션드'한 원스타버거만의 분위기

원스타햄버거는 외관이 진짜 old-fashioned 한 느낌이 뿜뿜나는데, 제가 깜빡하고 외관을 못찍었어요. 흑흑. 원스타햄버거 분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으로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onestarburger

 

'올드패션드'한 분위기가 확실히 느껴지는 원스타 햄버거의 매장 내부

 

깔끔한 오픈키친

 

90년대 느낌 물씬 나는 자체제작티셔츠

저 티셔츠 파는걸까요? ㅎㅎㅎ


원스타햄버거 메뉴정보

원스타햄버거는 메뉴 구성이 아주 간단해요. 기본이 되는 메뉴는 아메리칸 치즈를 사용한 치즈버거에요. 흔한 맛일 수 있지만 그게 클래식버거니까요. 치즈메뉴에 부재료가 좀 더 들어가는 지 아닌지에 따라 4가지 버거로 나뉘어요. 메뉴판에 어떤 재료들이 들어가는 지 나와 있으니까 보시고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햄버거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판

 

그리고 주말한정 메뉴로 패티 멜트가 있어요. 바삭하게 구워진 빵에 카라멜라이즈드 어니언과 고기 그리고 치즈로 되어있어서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듯 해요.

주말한정 메뉴

 


추천하고 싶은 메뉴?

저희는 원스타 디럭스버거 + 1/2 프렌치프라이 + 탄산 Set menu와 비.엘.티.햄버거+탄산 이렇게 주문했어요. 두 버거의 차이는 딜 피클이 있냐 없냐인 듯해요. 피클 좋아하시면 원스타 디럭스 메뉴를 추천해 드릴게요.

아메리칸치즈가 올라간 프렌치프라이

 

번이랑 치즈가 특별한 건 아니었는데 번이 적당히 따듯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느껴졌어요.

​저는 사실 평소에 햄버거를 그렇게 즐기지 않아요. 거의 1년만에 먹는 햄버거였는데, 이 고기 패티가 정말 맛있었어요.

육즙이 가득가득, 셰이크쉑 버거같은 느낌인데 패티가 더 두툼하니 맛있었어요. 베이컨도 바삭하고 토마토와 양상추는 신선한 그야말로 기본에 충실한 버거였어요.

두툼한 패티의 비.엘.티. 햄버거

 


주말 내내 먹고 다닌 음식중에 제일 맛있었던 거 같은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

 

한입에 먹기 힘든 수제버거보다 깔끔한 스타일의 패티가 맛있는 햄버거가 땡기신다면? 원스타햄버거 추천이에요.

그럼 오늘도 급하게 마무리합니당.

즐거운 퇴근길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