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탐구 생활/Restaurant & Cafe Review

[잠실/송파/석촌] 올림픽공원 내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샵 B# (생활속거리두기 실천이 가능한 맛집)

한성백제박물관 2층

안녕하세유? 오늘은 우연히 발견한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어쩌다 급 올림픽공원을 방문하게 됐는데, 주차하고 조금 걷다보니 갑자기 스테이스 향기가 나는거에요. 향기를 쫓아가 보니 레스토랑이 있어서 걍 방문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향기만큼 맛있었던 #비샵레스토랑 안내해 드릴게유.

비샵 레스토랑 위치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71 한성백제박물관 2층 

 

올림픽공원안에 한성백제박물관이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매번 소마미술관만 갔었다가 이번에 처음 발견했는데요. 대형 고분처럼 되어있어서 건물이 꽤 멋지답니다.

한성백제박물관은 무료 관람이고, 상설전시 외에 2020년 봄 특별전 <고구려와 한강> 이 오는 6월7일까지 전시 예정이에요.

그.러.나. 어제 정부의 발표가 있었죠.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수도권에 한해 '생활속 거리두기' 방역체제를 유지하면서도 박물관 등 공공 부문 등에 대해서는 한시적 운영 중단을 한다는 내용이었는데요. 때문에 안타깝게도 지금은 한성백제박물관이 오늘부터 6월14일 일요일까지 휴관이에요. 삼국시대에 문화 강국이었던 백제의 아름다운 유산들을 볼 수 있는 곳이라 아쉽지만 나중에 기회 되면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출처: 한성백제박물관

저도 아쉽지만 다음에 전시를 구경하는 것으로 하고, 보이실 지 모르겠지만 저 박물관 2층에 통유리로 된 곳이 보이시나요? 저곳에 바로 B#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고기 향기에 이끌려 급 방문했음에도 분위기가 좋아서 놀랐는데요.

비샵 레스토랑 내부

B# 레스토랑 입구

B# 내부

안쪽은 오픈키친으로 되어있고 올림픽공원 뷰를 볼 수 있는 창가자리들이 있었어요. 내부 테이블 간격도 넓고 매장이 깔끔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해 고급 레스토랑에 온 기분이었어요. 저는 롯데타워가 보이는 창가에 앉았어요. ㅎㅎㅎ 아파트뷰네요.

비샵레스토랑 메뉴

안타깝게도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코스메뉴가 있어요. 대신 하루 전에 예약을 해야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당일엔 어렵다고해서 저희는 단품 메뉴를 시켰어요.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높지 않았고 피자, 파스타 2만원대 그리고 스테이크도 2만원대부터있고 양도 꽤 많았어요.

제가 시켰던 카프레제 샐러드입니다 ~ 바질페스토 소스를 위에 뿌려 먹었는데! 저 소스가 진짜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아라비아따 파스타였는데 ㅎㅎ 평범한 맛이었어요.

아라비아따 파스타

마지막으로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채끝 등심 스테이크

스테이크 굽기도 제가 좋아하는 정도였고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와인도 그냥 추천 와인으로 스페인 와인을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우연히 찾아가게 된 레스토랑인데 뜻밖의 맛집을 발견해서 굉장히 기분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올림픽공원 내 미술관 또는 박물관을 관람하고 이 곳에서 밥을 먹고 공원을 천천히 산책하면 완벽한 코스가 될 것 같아서, 시간을 길게 잡고 다시 오고 싶어요. 최근에 잠실을 벌써 두 번이나 방문하게 되었네요.

잠실엔 공원도 있고 호수도 있고 문화시설도 있고 살기 정말 좋은 곳 같아요. ㅎㅎㅎ 그럼 남은 금요일 오후 월루하시면서 보내시길 바라며 급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