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탐구 생활/Restaurant & Cafe Review

[잠실/석촌역] 합리적인 가격의 이자카야 - 사사노하 (한국에서 세계여행 2탄 - 일본편)

사사노하 매장 입구

안녕하세유? 오늘은 잠실에 있는 이자카야 사사노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유. 지난 번 한국에서 세계여행하기 - 홍콩편을 이을 식당을 발견했어요.

사실 이 날 제가 엄청 가고 싶었던 여의도 이자카야의 월 1회 있는 예약 날이 었는데요. 정말이지 피케팅이었고 전 1분만에 광탈했어요.

그 헛헛한 마음을 달래고자 이자카야를 갔는데요. 이 곳도 잠실에서 유명한 이자카야였더라구요.

사사노하 업체 정보

  •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2길 4-13 101호

  • 전화번호: 070-4101-4451

  • 주차: 앞에 몇 대 차를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가시기 전 전화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석촌역에서 매우 가까우니 걸어서 가시는 것도 추천이요. 밥 드시고 석촌호수 한바퀴 돌면 딱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되겠더라구요.

  • 영업시간: 매일 18:00-01:00 / 일요일 휴무 / 라스트오더 24:00 /
    주의사항: 월 2회 월요일 휴무가 있으니, 미리 인스타그램으로 공지를 확인하셔야 해요.

  • 인스타그램: @sasanohah

사사노하 분위기

매장 내부 

매장 분위기는 일단 굉장히 일본스러워요. 사실 저는 일본에 간 적이 없지만 일본 드라마에서 볼 법한 식당이었어요. 메뉴도 일어로 써져 있는데 좀 이상하긴 했어요. 한국인데말이죠.

그리고 배경음악으로는 일본 씨티팝이나오구요.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을 주고 싶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어요. 그래서 처음에 좀 거부감이 들었어요. 뭐 일본 여행 왔구나 (가진 않겠지만) 생각하고 메뉴를 주문했어요.

 

사사노하 메뉴

이 날의 술은 화요25를 선택했어요. 토닉워터+레몬 세트가 있어 따로 시키구요. 얼음도 아이스버킷에 깔끔하게 담아 주셨어요.

그리고 왜 그런지모르겠는데 저 완두콩 너무 맛있어요. 아다마메라고 하나요. 잘 모르겠지만 완두콩에 소금뿌렸을 뿐인데 왜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화요25와 토닉워터 세트

맛있는 화요 만들기

​숙성회가 먹고 싶어서 우선 회를 주문했는데, 고등어, 삼치, 단새우, 참돔, 광어, 참치 등 구성이 다양했어요. 삼치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좀 비린 향이 나서 고등어회가 훨씬 맛있었어요.

오늘의 사시미 2인 메뉴

 

오늘의 숙성회는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셔요.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가격이 비싸지 않았어요. 1인에 16000원이에요.

#사사노하 #추천메뉴

우설, 마라면, 고등어초밥, 곱창국 이런 특이한 메뉴들이 있어요. 추천하는 맛있는 메뉴들이라고 하더라구요. 또 나폴리탄 스파게티도 팔아요.

멘치카츠(5오더 한정)

 

회 말고 멘치카츠도 하나 주문했는데요. 하루에 5개 한정 메뉴라고 해서 시켜봤어요.

비주얼이 괜찮죠? 맛도 있었다고 하나 저는 먹지 않았어요. 이미 회로 너무 배가 불렀거든요. 다음을 노려볼래요.

그리고 크게 중요한 얘기는 아닌데 여기 사장님(?) 처럼 보이는 분이 조정석님을 닮았어요. 어리고 훈남이시더라구요. ? 제 생각이에요.

사장님이 이 글을 보시진 못하겠죠. 그랬으면 좋겠어요.

 

사사노하는 음식의 퀄리티 대비 가격도 합리적이고 취급하는 사케 종류도 많아서 사케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일본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 가시면 일본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드실 수 있는 곳이에요.

주차 공간도 있고 역에서 가까워서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