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탐구 생활/Restaurant & Cafe Review

[한남동] 그랜드뮤즈 / 파르크 Parc - 데이트코스 추천

한남 그랜드뮤즈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 & 해방촌 데이트 코스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메뉴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저번 일요일과 수요일에 두 번이나 방문했던 곳입니다. 많은 분들이 즐겨 보셨으면 좋겠어요. 

한남동 그랜드뮤즈

우선 한남동 그랜드뮤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그랜드뮤즈는 한강진역과 한남오거리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차량 이용하시는 경우 BMW건물과 신동빌딩 사이 골목길 같은 곳 안쪽에 위치 해 있어서 도로에서는 찾기 힘든데요. 여기에 뭐가 있나 싶어 지나칠 수 있으니 BMW건물이 보이면 주의 깊게 보세요. 주차는 발렛이에요.

도보로 가시는 경우  한강진역에서 블루스퀘어를 끼고 내려가면 육교가 나와요. 육교를 건너면 바로 BMW 건물이 보이실 거예요. 도보로 가는 경우도 역에서 그리 멀지 않아 괜찮았어요. 육교를 걷다 보면 남산도 볼 수 있어 풍경도 예쁘답니다. 

저는 처음 갔을 때 그랜드뮤즈에서 제일 유명한 #에그베네딕트 를 먼저 시키고 샴페인을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메뉴의 양이 많아서, 둘이서 한 조각씩 먹고 샴페인을 마시니 배가 불렀어요. 

그랜드뮤즈 에그베네딕트
모엣샹동

샴페인 스파클링이 아주 예쁘죠? 닭가슴살 에그베네딕트는 정말 맛있었어요. 추천해요. 두 번째 방문했을 땐 4명이 가서 좀 더 많은 메뉴를 주문했어요. 

그랜드뮤즈 차돌박이 샐러드
그랜드뮤즈 연어샐러드
그랜드뮤즈 와플감자그라탕

#차돌박이샐러드 #연어샐러드 #와플감자그라탕 그리고 에그베네딕트 이렇게 메뉴 4개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아주 많아서 다 먹지 못했어요. 다른 메뉴들은 많이 접해 보셨을 것 같은데요.  와플감자그라탕 메뉴는 굉장히 특이해서 시켜봤어요. 맛도 단맛과 짠맛이 나는 되게 독특한 맛이었어요. 이 메뉴들 중 하나만 시키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에그베네딕트가 제일 무난하고 맛있어요. 

밥을 다 먹고 향한 곳은 요즘 한남동에서 제일 핫한 #나인원고메 #블루보틀 에 갔어요. 역시나 사람도 많고 #아우어베이커리 등 유명한 맛집도 몰려 있고 그랜드뮤즈에서 밥 먹고 산책하러 가기 좋은 위치에 있으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한남동 블루보틀

 

파르크 Parc 

한남동에서 깔끔한 한정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블루스퀘어 뒷 편에 있는 작은 상점들을 쭉 구경하고 난 뒤 저녁을 먹으러 파르크에 갔어요. 

한강진역이과 이태원역 사이에 맛집 골목이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한남동 공영주차장에 주차해놓고 도보로 이동했어요. 따로 주차 공간이 있어 보이진 않았어요. 

 

저희는 저녁 코스 메뉴를 시키고 오이소박이를 추가했어요. 오이소박이 진짜 맛있어요. 단품 메뉴로도 주문 가능하고 가격도 양식에 비해 저렴한 편이에요.

 

항정살구이
더덕구이
파르크 오이소박이

 

사진만 봐도 다시 배가 부르는 느낌이네요. 가볍게 점심부터 저녁까지 즐기기 좋은 데이트코스 추천해 드렸어요. 날씨가 좋으니 한 번 나들이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